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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Y2H22 Peview
매출액 424억 유로 (+19% YoY)
영업이익 108억 유로 (+13.7% YoY)
OPM 25.5%
순이익 75.5억 유로 (+11.9% YoY)
22년에도 점유율 지속 확대
1) 와인 & 증류주
공급 문제는 지속되었으나, 각국 지역 재개장 및 여행 증가로 판매량 크게 증가
2) 패션&가죽제품
디올,루이비통 등 가격 인상이 있었던 메인 브랜드가 성장을 주도
3) 향수 &화장품
디올 중심으로 향수 성공
브랜드 퀄리티 유지를 위해 글로벌리 병렬 채널, 여행 소매를 구조조정하고 있어 비용이 상당폭 증가할 것
4) 시계&주얼리
티파니는 처음으로 10억 유로 이상 매출 돌파
5) 특정소매
세포라 아웃퍼폼, DFS는 여전히 회복 중이나 중국/마카오 회복으로 23년 긍정적 흐름 기대
중국 익스포저 관점에서 피어그룹보다 LVMH가 2023년 매출 성장이 클 것으로 판단
중국의 트래픽은 아직 19년 레벨 40% 아래
중국 외 지역에서의 중국인 관광객 수요가 제한되어 90% 이상이 내수에 묶여있다.
23F EPS=31.78 유로
주가 ÷23F EPS
=25.12
https://blog.naver.com/araboza-investment/222890493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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