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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기업

LVMH (MC FP)-2H22 Review

by 아라보자_ENTJ 2023. 1.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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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Y2H22 Peview

 

매출액 424억 유로 (+19% YoY)

영업이익 108억 유로 (+13.7% YoY)

OPM 25.5%

순이익 75.5억 유로 (+11.9% YoY)

 

22년에도 점유율 지속 확대

 

1) 와인 & 증류주

공급 문제는 지속되었으나, 각국 지역 재개장 및 여행 증가로 판매량 크게 증가

 

2) 패션&가죽제품

디올,루이비통 등 가격 인상이 있었던 메인 브랜드가 성장을 주도

 

3) 향수 &화장품

디올 중심으로 향수 성공

브랜드 퀄리티 유지를 위해 글로벌리 병렬 채널, 여행 소매를 구조조정하고 있어 비용이 상당폭 증가할 것

 

4) 시계&주얼리

티파니는 처음으로 10억 유로 이상 매출 돌파

 

5) 특정소매

세포라 아웃퍼폼, DFS는 여전히 회복 중이나 중국/마카오 회복으로 23년 긍정적 흐름 기대


중국 익스포저 관점에서 피어그룹보다 LVMH가 2023년 매출 성장이 클 것으로 판단

중국의 트래픽은 아직 19년 레벨 40% 아래

중국 외 지역에서의 중국인 관광객 수요가 제한되어 90% 이상이 내수에 묶여있다.

 

23F EPS=31.78 유로

출처: Google Finance

주가 ÷23F EPS
=25.12

 


https://blog.naver.com/araboza-investment/222890493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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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naver.com

LVMH_신한.pdf
0.98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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