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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Y 2Q23 실적 리뷰
매출액 87.2억 달러 (+14.5% YoY)
영업이익 12.45억 달러 (+25% YoY)
OPM 14.3%
EPS 0.79 달러 (Non GAA EPS 0.74 달러)
전반적으로 북미 생산성 향상
신제품 호실적 등 투자 성과 주요
해외는 중국 중심의 시장 회복
북미 및 해외 전역 464개의 순 신규 매장을 오픈
전 세계적으로 36,634개의 매장 보유
▶ 북미
동일 매장 매출은 전체 +11%, 북미 +12% 성장
북미 성장에는 평균 1인당 판매 가격 +5%,
거래량 +6% 증가 (P,Q 모두 증가)
OPM 19.2%
매장 수 및 Capa를 선제적으로 늘려놓았기에
급성장하는 트래픽을 소화할 수 있었다.
모바일 주문 및 드라이브스루 배달이 지속 성장
→ 동분기 직영 매출의 74% 차지
▶ 해외
해외 +7%, 중국 +3% 성장을 이뤄냈다.
중국이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
라이선스 시장에서 강세
3Q21 이후 첫 회복 분기, 환영향을 제외하면 11% 증가한 수치
올해 중국의 순 신규매장 성장 목표는 13%
중국 시장 회복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노조 이슈가 주가 상방을 누르고 있다.
회사는 최전방 노동력 관련 이슈가 안정화되었다고 언급했지만 예상보다 장기화되고 있다.
■ 실적 전망-밸류에이션-주가 차트
23F EPS= 3.41 달러
24F EPS= 4.09 달러
주가 ÷ 23F EPS
=30.49
주가 ÷ 24F EPS
=25.42
배당금 2.12$ (연간)
배당락일 ( Ex-Dividend Date ) : 2,5,8,11월
배당금 지급일 ( Payment Date ) : 2,5,8,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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