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Q23 매출액 210억 유로
2023년 1분기 실적(1분기/3분기는 매출액만 공시)은
매출액 210억 유로(+17.7% yoy)로 시장 예상치(201억 유로)를 상회하며 명품 수요의 견고함을 확인
중국 리오프닝에 따른 정상화가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
아시아(일본 제외) 매출이 지난 분기 역성장(-8%)에서 +14%로 반등
일본과 유럽 역시 해외 여행객 증가로 각각 34%, 24% 증가하며 성장 모멘텀을 이어갔다.
패션 사업부는 LV, 디올 등 핵심 브랜드가 선전을 계속하며 +18% 성장을 기록
매출 비중이 51%까지 확대
중국 시장 정상화가 패션 부문에 특히 큰 영향을 미쳤다.
패션 사업부는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가격 인상 전략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중국인의 아웃바운드 여행이 시작되면서 1분기에는 홍콩, 마카오 중심으로 반등 효과
아시아 지역에서 해외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DFS(면세점)가 포함된 특수 리테일 사업부의 반등세가 고무적
타 지역 대비 해외 여행 회복이 뒤늦게 시작된 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여행 회복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
→ 특수 리테일 성장 모멘텀 올해 계속될 것으로 판단
23F 실적
매출액 859.44억 유로
영업이익 235.34억 유로
OPM 27.4%
당기순이익 160.46억 유로
EPS 31.81 유로
▼ Yahoo Finance 기준 EPS 32.03 유로
밸류에이션-주가 차트
주가 ÷ 23F EPS(32.03 유로)
=27.6
주가는 상승 추세로 전환
https://arabozaeverything.tistory.com/entry/LVMH-MC-FP-2H22-Review
https://blog.naver.com/araboza-investment/222890493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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