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2023년 2월 K-POP 리뷰- 전년 대비 음반 2.2배 , 공연 3.7배 증가

by 아라보자_ENTJ 2023. 3. 14.
반응형

출처: 현대차증권

▶K-POP 2월 음반 판매량 643만장 (+121% YoY)

하이브 254만장
- 세븐틴 125만장, TXT 70만장, 뉴진스 41만장 등

에스엠 102만장
- NCT 74만장, 샤이니 11만장

카카오 88만장
- 더보이즈 50만장, 스테이씨 35만장

JYP 83만장
-스트레이키즈 54만장, 트와이스 24만장



▶ K-POP 공연 모객수 57만명 (+274% YoY)

JYP 27만명 (스키즈 25만명)
에스엠 21만명 (NCT 14만명)
카카오 6만명 (아이브 6만명)


▶하이브

■ 23F 실적

매출액 1조 7,860억원
영업이익 2,116억원
OPM 11.8%
순이익 1,871억원
EPS 4,524원

출처: 하나증권

시가총액 ÷ 23F 순이익(1,871억원)
=38.39

▶JYP Ent

 

23F EPS=2,884 원

출처: 교보증권

주가 ÷ 23F EPS(2,884원)
=24.79

▶에스엠

■23F 실적

매출액 9,211억원
영업이익 1,402억원
OPM 15.2%
순이익 990억원
EPS 4,159원

출처: 하나증권

시가총액 ÷ 23F 순이익(990억원)
=27.71

▶와이지엔터테인먼트

■ 23F 실적

매출액 3,912억원
영업이익 466억원
OPM 11.9%
순이익 315억원
EPS 1,688원

시가총액 ÷ 23F 순이익(315억원)
=31.51

▶큐브엔터

■ 23F 실적

매출액 1,605억원
영업이익 163억원
OPM 10.2%
순이익 122억원
EPS 1,013원

시가총액 ÷ 23F 순이익(122억원)
=20.19


https://arabozaeverything.tistory.com/entry/%ED%95%9C%EA%B5%AD%EC%9D%B8%EC%9D%80-%EB%AA%A8%EB%A5%B4%EB%8A%94-%ED%95%9C%EA%B5%AD-%EB%B0%96-K-POP-%EC%9D%BC%EB%B3%B8-%EC%A4%91%EC%8B%AC

 

한국인은 모르는 한국 밖 K-POP (일본 중심)

2023년 1월 말과 2022년 1월 말을 기준으로 비교했을 때 주요 K-POP 아티스트들의 12개월 누적 유튜브 조회 수는 해당 기간에 일부 아티스트(세븐틴, 스트레이키즈, 트레저 등)를 제외하고는 YoY로 감

arabozaeverything.tistory.com

https://arabozaeverything.tistory.com/entry/%EC%99%80%EC%9D%B4%EC%A7%80%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4Q22-Review

 

와이지엔터테인먼트- 4Q22 Review

. ■ 4Q22 Review 매출액 1,250억원 (+40.5% YoY) 영업이익 157억원 (+18.4% YoY) OPM 12.6% 순이익 148억원 (-2.6% YoY) 오프라인 공연 성과가 돋보였다. 블랙핑크, 트레저의 월드 투어 본격화, 아이콘 일본 공연 블

arabozaeverything.tistory.com

https://arabozaeverything.tistory.com/entry/%ED%95%98%EC%9D%B4%EB%B8%8C-4Q22-Review

 

하이브-4Q22 Review

■ 4Q22 Review 매출액 5,353억원 (+16.9% YoY) 영업이익 517억원 (-30% YoY) OPM 9.7% 당기순이익 -1,887억원 본격적 리오프닝에 따라 아티스트 활동 증가하며 아티스트 직접 참여형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54%

arabozaeveryt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